반응형

1부: (http://ossu.tistory.com/208)

어제 포스팅이 쓰다보니 너무 길어져서 2부 3부로 나뉘어서 쓰게되었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9. 펩시 화이트 [ペプシホワイト (PEPSI WHITE)] 2008년 가을 한정판

2008년 10월에 발매된 가을 한정 상쾌한 요거트맛의 펩시콜라~!

1부에 나왔던 펩시블루 하와이에 이서 2008년에 나온 2번째 한정펩시!

화이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포장지부터 화이트인데다가 펩시 로고가 물방울처럼 덕지덕지

붙어있는 디자인. '하늘에 흩날리는 눈과 탄산'을 이미지했다고 하네요.











10. 펩시 시소 [ペプシしそ (PEPSI SHISO)] 2009년 여름 한정판


시소는 놀이터의 그 시소밖에 몰라서 찾아보았습니다.



깻잎 같은 잎인가봅니다. 사전에는 자소, 차조기로 나오네요.

예로부터 일본인에게는 친숙한 '시소(しそ)'를 테마로 한 펩시 시소.

상쾌한 향산뜻한 맛이 특징으로, 푸른 시소의 청량감을 전달해줄 깨끗한 녹색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시원한 여름을 연출!











10. 펩시 아즈키 [ペプシあずき (PEPSI Azuki)] 2009년 가을 한정판

2009년 10월에 발매된 가을한정.

예로부터 일본인에게는 친숙하고 한국인에게도 친숙한 ''을 테마로 한 '펩시 아즈키'

순한 단맛과, 콜라의 상쾌한 자극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기모노의 느낌을 배경으로 한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11. 펩시 바오밥 [ペプシバオバブ (PEPSI BAOBAB)] 2010년 여름 한정판

2010년 5월에 발매된 아프리카 바오밥 나무를 모티브로 한 여름 한정판!

펩시 바오밥은 바오밥 나무 열매의 맛을 생각나게 하는 맵고(?) 산뜻한 맛이라고 합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아프리카 대지와 그위의 바오밥 나무를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고 하네요.


이것이 바오밥 나무~!











12. 펩시 몽블랑 [ペプシモンブラン (PEPSI Mont Blanc)] 2010년 가을 한정판


몽블랑은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만들기 시작한 을 주재료로 휘핑 크림을 얹은 디저트라고 입니다.


요게 몽블랑 케이크


밤을 사용한 디저트인 몽블랑을 테마로 한 펩시 몽블랑!

몽블랑과 같은 달콤한 맛이 장점인 콜라라고 하네요.

패키지에는 프랑스의 '몽블랑 산(4,810m)'을 표현하기 위해서, 

눈이 내리는 디자인을 채용했다고 합니다.










13. 펩시 캐리비안 골드 [ペプシカリビアンゴールド (PEPSI CARIBBEAN GOLD)
- WHITE SAPOTE FLAVOR -
2011년 여름 한정판



캐리비안 골드캐리비안해 고급 리조트에서 마시는 것 같은 콜라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카리브해 연안중남미에 서식하는 과일화이트 사포테(White Sapote)의 맛을 표현한 시원한맛이 일품인 콜라. 

패키지 또한 카리브해를 떠오르게 하는 푸른색의 라벨보물을 이미지한 금색의 음료색으로 리조트의 호화스러움을 표현한 제품


< 이게 바로 화이트 사포테의 열매,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










14. 펩시 핑크 [ペプシピンク (PEPSI PINK strawberry and milk flavor)
2011년 가을 한정판

겨울의 파티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한 핑크의 콜라를 컨셉으로 한 제품!

풍부한 향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딸기+우유맛의 콜라입니다.

딸기를 모티브로한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










15. 펩시 솔티 워터멜론 [ペプシ ソルティーウォーターメロン(PEPSI Salty Watermelon)
2012년 여름 한정판


그냥 수박맛도 아닌 짠 수박맛;;

일본한국의 여름을 대표하는 친숙한 과일인 '수박'을 테마로 한 펩시 쏠티 워터멜론 (짠 수박)

수박소금을 뿌려먹는 듯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일본인들은 수박에 소금을 뿌려서 더욱 단맛을 즐긴다고 하네요.

바다하늘을 그린 배경에 수박일러스트를 크게 그린 제품으로 

여름휴가의 들뜬 기분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16. 펩시 화이트 [ペプシ ホワイト (PEPSI White Orange flavor)] 2012년 가을 한정판


< 펩시 화이트 겨울의 귤 맛>

2008년의 펩시 화이트요거트 맛이었지만 2012년의 화이트겨울의

겨울에 딱맞는 의 향기가 살짝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패키지에는 눈사람의 일러스트를 채용한 디자인을 6종류로 준비해서 '겨울의 즐거움'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쓰다보니 또 길어졌네요.

3부에서 마무리짓겠습니다 ㅠㅠ




포스팅이 즐거우셨다면 아래쪽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