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비타(찡구)는 조상부터가 하자가 좀 있었군요..



<만화 도라에몽에서의 찡구의 조상: 선조님 힘내요!>

유전이라는게 무섭네요.




새로운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사이토 요스케 (斎藤洋介 - さいとう ようすけ) 

배우


출생: 1951년 7월 11일 (64세)

일드나, 일본영화 자주 보신 분이라면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한번쯤은 본적이 있으실 
겁니다. 영화와 드라마에 조연으로 굉장히 자주 나오신 분이죠.


이분이 턱이 굉장히 인상적이라서, 칠레령의 이스터 섬의 모아이 상을 닮았다는 소리를 만이 들었지요.이스터 섬의 모아이 상(像)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이스터섬의 모아이 상>





실제로 이분이 2013년에 칠레관광홍보대사까지 하셨었습니다. 


원래 연기도 잘해서 그런지 광고에서도 정말 운전강사 같은 모습을 잘 소화해내셨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재미있으셨으면 공감 ♡ 살짝~


반응형

+ Recent posts